텃밭 속의 작은 정원

사랑, 그것은, 사랑을 하고 싶다.

心田農夫 2006. 11. 24. 11:40
 

사랑, 그것은,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그것은 하나가 되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인정해 주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함께하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누군가와 혹은 무언가와 마음을 나누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전체 속에 뒤섞이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함께 인생을 나누고 있는 모든 사람들과 본질적으로

같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우리의 가장 친밀한 본질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낮선 모습을 보이지 않게 되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폭군의 눈에서나 희생자의 눈에서 똑같이

삶에 대한 욕망을 보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모든 존재를 지지해 주는 것이고

기쁨을 만끽하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우리 몸속의 세포 하나하나를 자극해서

사랑과 행복의 경험 속에서 우리 존재를 완전하고

충만하게 실현하고자 하는 창조적 욕구를 느끼는 것이다

사랑 

그것은 우리가 가장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본질이다

사랑 

그것은 창조성과 기쁨이 넘쳐나는 거대한 움직임인 것이다

사랑

그것은 우리가 갖고 있다는 사실을 잊고 있는 그 무언가다

사랑

그것은 우리의 과거이고 현재이고 미래다

사랑 

그것은 우리의 기쁨이고 아픔이다

사랑 

그것은 바로 우리 자신이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이제 중년의 나이에 사랑 타령이라니

그 사랑타령을 에 푹 빠지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그러나 나이가 먹어 갈수록 더욱더 간절하고

애잔스러운 사랑이 그립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계절의 때문이 아니 멋진 사랑을 하고 싶다

낙엽마저도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대영제국의 왕 에드워드 8세

사랑을 위해 윈저 공이 되어 사랑을  한 것 같은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유모의 남편을 사랑한 신라시대의 진성여왕 같은

오직 사랑만을 위한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황순원의 소나기의 주인공 같은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세계적인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치가 69세에

35세의 부인과 한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안소니 퀸이 81세 때 47년의 연하의 부인과

공유한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명예도 부도 잘난 것도 못난 것도 따지지 않는

크고 작고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보지 않는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나이가 많고 적고 늙고 젊고 들여다보지 않는

과거와 미래를 논하지 말고 걱정도 아니 하는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오직 사랑과 사랑만을 위해

마음과 마음을 서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사랑 

사랑을 하고 싶다







'텃밭 속의 작은 정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엽이고 싶습니다.  (0) 2006.11.28
낙엽에서 보는 중년의 모습  (0) 2006.11.27
운치가 담긴 메뉴 책  (0) 2006.11.14
작은 배려가 있었다면  (0) 2006.11.06
가을의 요정  (0) 2006.10.04